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허스토리’ 민규홍 감독, 한예리와 만난다…‘FM영화음악’ 출연 예고
(사진=NEW)


‘허스토리’ 민규홍 감독이 MBC FM4U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을 예고했다.

민규홍 감독은 오랜 시간 가슴 속에 품어 온 작품 ‘허스토리’를 세상 밖으로 내놓기까지의 이야기들과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속에서 최고의 열연을 펼친 배우들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전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쟁쟁한 배우들을 캐스팅하게 된 에피소드까지 더하며 청취자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나 평소 위안부 피해자들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갖고 꾸준히 목소리를 내온 배우 한예리와의 만남으로 보다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민규홍 감독의 이야기는 오늘(5일) 오후 8시부터 MBC FM4U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허스토리’는 1992년부터 1998년까지 6년 동안 오직 본인들만의 노력으로 일본 정부에 당당히 맞선 할머니들과 그들을 위해 함께 싸웠던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로, 당시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을 만큼 유의미한 결과를 이뤄냈음에도 지금껏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던 ‘관부재판’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절찬 상영 중.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