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가 선사하는 생동감에 극찬 세례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가 개봉 직후부터 뜨거운 흥행 돌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7월을 여는 최강 블록버스터 ‘앤트맨과 와스프’가 개봉하자마자 압도적인 스코어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쾌조를 알렸다.

특히 영화의 핵심 엔터테인먼트 요소인 새로운 공간으로의 ‘체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스크린X 포맷 상영에 대한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더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역대 스크린X 글로벌 최다 관객 관람작 ‘블랙 팬서’를 이어 ‘앤트맨과 와스프’ 역시 마블과 스크린X의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앤트맨과 와스프’ 4DX with ScreenX 상영회 이후 쏟아진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 속에 ‘앤트맨과 와스프’를 스크린X로 꼭 봐야 하는 이유가 담긴 페이튼 리드 감독 스크린X 추천 영상과 더불어 에반젤린 릴리의 특별관 포맷 추천 영상까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페이튼 리드 감독은 “때로는 크게 보는 게 더 좋을 때가 있죠. ‘앤트맨과 와스프’의 완벽한 현장감을 스크린X로 더 크게 즐기세요”라고 전하며 ‘앤트맨과 와스프’스크린X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또한 ‘앤트맨’의 파트너이자 새로운 히어로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는 “여러분의 감각을 열고, ‘앤트맨과 와스프’의 세계를 4DX와 스크린X로 완전히 몰입해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거대해진 앤트맨의 놀라운 비주얼은 물론 다양한 도구들이 정면은 물론 좌우를 넘나드는 ‘사이즈 조절 액션’ 등 기발한 볼거리를 선사해 주목받고 있다.

한편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국내 전국 50개 스크린X 상영관과 CGV용산아이파크몰 4DX with ScreenX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