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민둥산관리역, 정선아리랑 특가 열차 상품 선봬정선 장날 코스, 정선 비장날 코스 등 구성
정선 아리랑 열차 이미지 <사진제공=코레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코레일 민둥산관리역(역장 김진석)은 정선아리랑열차(A-Train)와 시티투어를 연계해 정선5일장 및 정선 대표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아리랑 열차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특가 여행 상품은 지역 관광업체 및 시티투어 업체 등 1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여 내실 있는 여행 상품으로 운영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장날과 장이 서지 않는 날을 구분하여 두 가지 여행 코스를 구비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정선 장날 코스'는 ▷정선5일장 ▷정선아리랑극 ▷소금강길과 화암약수 또는 화암동굴 중 한 곳을 선택하여 관람하는 3개 코스다.

'정선 비 장날 코스'는 ▷정선전통시장 ▷석탄유물보존관 △만항재, 정암사, 삼탄아트마인 중 한 곳을 선택해 관람하는 3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특가상품은 열차운임이 최대 50% 할인되며, 열차운임과 시티투어 비용을 합쳐서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경우 4만1400원(성수기와 주말 및 공휴일, 비수기에 따라 가격 상이)에 판매하여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특가 상품은 현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청량리역과 원주역 등 정선아리랑열차의 주요 정차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진석 민둥산관리역장은 “관광객들이 정선을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리랑 열차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선의 숨어있는 관광명소를 많은 분들께 알리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 정선 농협과 함께 더덕체험 상품도 8월 10일부터 운영하기로 하였다”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