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및 영양감 풍부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

정샘물뷰티 스킨 세팅 베이스 3종 이미지 <사진제공=정샘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 세팅 베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글로잉, 스무딩, 톤 밸런싱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였다.

‘스킨 세팅 베이스’는 정샘물 원장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 주는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또한 미네랄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준다.

‘정샘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는 수분과 영양감이 풍부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한 광채가 감도는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타입) 피부에 제격이다.

‘스킨 세팅 스무딩 베이스’에는 피지조절을 돕는 목화씨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과다한 피지 분비로 메이크업이 잘 무너지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밸런싱 베이스’는 가벼운 커버력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세팅 베이스’ 3종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