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 로맨틱함 살린 로엠 바캉스룩

이랜드월드 로엠 로맨틱 홀리데이룩 모델 컷. <사진제공=이랜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휴가지에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는 로엠만의 로맨틱 홀리데이룩 추천 아이템을 출시했다.

로엠이 제안하는 올 여름 로맨틱 홀리데이룩으로는 올해 여름 메가 트렌드인 린넨 소재를 활용한 트레블룩과 휴가지에서 보다 더 화사하게 연출이 가능한 원피스로 멋을 낸 바캉스룩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먼저 로엠 트레블룩은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뉴트럴한 컬러의 린넨 아이템과 함께 컨셉이 있는 멀티컬러 아이템을 함께 코디해 색감을 화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코디 아이템으로는 린넨 원피스와, 블라우스, 하의 팬츠 등으로 구성 됐다.

함께 선보인 바캉스룩은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로 구성 됐다. 로엠만의 페미닌한 무드를 플라워 패턴으로 구현한 플라워 나염 원피스와 시원한 여름 움직임이 좋은 쉬폰 소재의 원피스 등 더운 여름철에도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도록 구성 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 더워질수록 패션에 신경을 쓰지 못하고 그냥 편하고 시원한 스타일만 찾게 되는 분들을 위한 추천 코디룩”이라면서 “무더운 여름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패션스타일을 뽐내며 이 여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선보이는 로맨틱 홀리데이 룩 아이템은 전국 로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