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키즈스콜레, 육아 비법 담은 그림책 ‘베베고고’ 출시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부모들 감성과 교육철학 담아낸 베스트 도서들 구성
이미지 컷.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유럽 최고의 명품브랜드 도서들만 엄선해 구성한 영유아 그림 전집 ‘베베고고’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베베고고’는 높은 행복지수와 학업성취도를 자랑하는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부모들의 책장에서 고른 베스트 도서들로 구성된 영유아 그림책 전집으로 스칸디맘의 라이프스타일과 교육 방식이 고스란히 담긴 것이 특징이다.

베베고고를 통해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프리디북스(Priddy Books), 클라비스(Clavis), 캠벨(Campbell)은 물론 국내에서는 오직 키즈스콜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팻어케이크(Pat a Cake), 위 갤러리(Wee gallery)등 유럽 최고의 명품 영유아 도서들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베베고고는 신생아 때부터 유아까지 꾸준히 볼 수 있도록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림책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한글 그림책 내용을 영어 챈트로 쉽게 만들어 미니북과 베베 스마트폰에 담아 이중 언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책을 접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아이가 자주 나들이 가는 장소에 따라 그림책 주제를 선정하였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베베고고는 ‘아이가 첫 눈을 뜨는 순간부터 유아기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하려면 어떤 책들로 전집을 구성하는 것이 좋을까’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영유아 도서들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독서법과 AS등 키즈스콜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는 만큼 베베고고가 책 육아의 첫 시작을 함께하는 도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베베고고 출시를 기념해 7월 구매고객에게 풀세트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베고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즈스콜레 홈페이지 및 전국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물관리 일원화 ‘환경정책 100분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