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효삼 본(本) 데일리’, ‘진효삼 원(原)’, ‘진효삼 진(珍)’ 등 선봬

‘생활정원 진효삼 라인’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기존 홍삼 제품을 ‘진효삼’ 라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생활정원 진효삼’은 자연의 순리에 따라 현명하게 건강을 관리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담아 홍삼 등 귀한 재료에 LG생활건강만의 발효 기술을 조화롭게 접목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 라인이다.

‘진효삼’ 라인은 주 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에 더해 인삼잎줄기추출농축액, 발효진생베리농축액, 식물혼합농축액 및 추출물 등의 보조성분이 부원료로 함유된 고품격 홍삼제품이다. 간편섭취를 위한 스틱형 제품인 ‘진효삼 본(本) 데일리’, 발효녹용추출분말을 더한 제품인 ‘진효삼 원(原)’, 프리미엄 제품인 ‘진효삼 진(珍)’ 등으로 구성됐다.

홍삼의 가치를 정성스럽게 담은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생활정원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정비한 ‘진효삼’ 홍삼 라인을 지속 육성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 보법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효삼’ 제품은 생활정원 홈페이지의 가까운 카운셀러 찾기를 통해 연락하거나, LG생활건강 방문판매 대리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올 초 새롭게 리브랜딩한 ‘생활정원’은 최근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편해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생활정원’ 홈페이지는 제품 소개뿐 아니라 건강 관련 정보를 전하는 ‘건강테스트’, ‘가까운 카운셀러 찾기’ 등을 제공하고, 향후 정기적인 홈페이지 이벤트를 개최해 고객 참여형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