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메트로
"물속에 ‘첨벙’ 동대문구서 피서하세요"동대문구, 8월19일까지 중랑천 제1체육공원 야외수영장 운영
맛비가 그치고 전국 미세먼지농도가 '좋음' 수준을 보인 7일, 동대문구 중랑천 제1체육공원 야외수영장을 찾은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동대문구>

[동대문구=환경일보] 김규천 기자 = 장맛비가 그치고 오랜만에 파란 하늘을 드러낸 7일 오후, 동대문구 중랑천 제1체육공원 야외수영장이 물놀이를 찾은 주민들로 붐볐다.

동대문구 중랑천 제1체육공원 야외수영장이 문을 열었다. 지난달 30일 개장한 동대문구 야외수영장은 8월 19일까지 아이들의 여름방학에 맞춰 운영된다. 수영장 시설 점검을 위해 월요일은 휴장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종일반)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전 10시~오후 2시 또는 오후 2시~오후6시까지(반일반)은 종일반보다 이용료가 1000원씩 저렴하다.

수영장은 성인풀, 어린이풀, 유아풀 총 3개의 풀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뿐 아니라 가족 단위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전체 면적은 5070㎡로 하루 최대 11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구는 수영장 내 바닥 타일 교체 공사와 수질검사를 실시하는 등 이용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 점검을 마쳤으며 몽골텐트, 탈의실, 샤워장, 파라솔 등의 이용시설도 구비했다.

김규천 기자  tofjal@nate.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환경과 국민안전 위한 전기사업법 개정 토론회
산림복지진흥원-대상, ‘산림치유’ 기부금 전달식 진행
[포토] 2019 제1회 미래지구한국 토론회
국민과 함께하는 '숲 속의 한반도 만들기' 심포지엄
'숲 속의 한반도 만들기' 심포지엄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