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앤트맨과 와스프’, VR로 스크린X 명장면을 만나다…‘넘치는 생동감’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VR로 공개했다.

MCU 10주년의 히든카드인 액션 블록버스터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가 마블의 첫 콜라보레이션 ‘블랙 팬서’에 이어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스크린X가 '앤트맨과 와스프'를 즐길 최적의 포맷임을 증명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VR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 VR 영상은 개봉 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크린X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광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좌측 스크린에서 우측으로 날아가는 식칼 위를 질주하는 와스프, 도로 위에 육중하게 던져진 캐릭터 상품, 1인칭 시점으로 더욱 스릴 넘치는 거대 자동차 추락 장면 등 남다른 사이즈감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로 가득해 눈길을 끈다.

이번 VR 영상은 관객이 정면뿐만 아니라 양쪽 측면까지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를 살짝 체험할 수 있게 하며 아직 ‘앤트맨과 와스프’를 관람하기 전인 관객들의 관람 욕구는 물론, 이미 관람한 관객들에게도 스크린X N차 관람 욕구까지 자극한다.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거대해진 앤트맨의 놀라운 비주얼은 물론 다양한 도구들이 정면과 좌우를 넘나드는 ‘사이즈 조절 액션’ 등 기발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스크린X는 ‘앤트맨’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양자 영역’이라는 상상의 공간을 완벽 재현, 주인공과 함께 양자 영역의 깊은 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특별한 체험 관람을 제공해 ‘앤트맨과 와스프’를 가장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는 최적화 포맷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화려한 색감으로 사방에 둘러싸여 마치 히어로들과 양자 영역 공간에 함께 와있는 듯한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국내 전국 50개 스크린X 상영관과 CGV용산아이파크몰 4DX with ScreenX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