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신과함께2', 한국 영화 최초 전세계 아이맥스 개봉 '드라마틱한 재미+감동'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가 한국 영화 최초로 전세계에서 아이맥스 스크린을 통해 국내외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과함께-인과 연'는 아이맥스의 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이미지,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색다른 볼거리와 깊어진 드라마를 즐길 수 있게 되어 벌써부터 많은 국내외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 겨울 극장가를 강타한 '신과함께-죄와 벌'은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지옥의 비주얼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재현하며 많은 국내외 관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기에 두 번째 시리즈인 '신과함께-인과 연' 또한 엄청난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이에 김용화 감독은 “한국의 콘텐츠를 IMAX라는 훌륭한 매체에 옮겨서 상영할 수 있어 영광이며, 한국영화 최초로 전세계 IMAX 스크린에서 상영한다는 것은 남다른 감동이 있다”며 아이맥스 상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