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올 여름도 신과함께”…‘신과함께-인과 연’, 해외 프로모션 투어 확정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신과함께-죄와 벌‘의 다음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의 주역들이 국내외 동시기 개봉을 기념해 해외 프로모션 투어 및 아시아 정킷을 확정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의 주역인 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그리고 김용화 감독이 대만을 방문한다. 지난 겨울 국내를 넘어 해외 박스오피스를 장악하며 대만 역대 아시아 영화 흥행 1위, 홍콩 역대 한국영화 흥행 2위라는 신기록을 달성한 ‘신과함께’가 해외관객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후속작 ‘신과함께-인과 연’의 해외 개봉을 확정한 것.

한국은 물론 대만과 홍콩에서 개봉 하는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8월 5일 대만으로 출국하는 ‘신과함께-인과 연’의 배우진과 김용화 감독은 8월 8일까지 4일 동안 해외관객과 가슴 떨리는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8월 5일 수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는 레드 카펫으로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하는 ‘신과함께-인과 연’ 팀은 8월 6일 아시아 기자회견, 아시아 정킷 등을 통해 해외 영화 관계자들과의 만남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아시아 정킷의 경우 일본,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10여개국의 주요 매체 및 관계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신과함께-인과 연’에 쏠린 세계적인 관심을 느낄 수 있다. 8월 7일에는 해외 언론 인터뷰와 무대인사를 진행해 보다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배우들은 해외 프로모션 투어 소식을 영상을 통해 직접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겨울 ‘신과함께-죄와 벌’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운을 뗀 배우들은 “여러분들을 기쁘게 해드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저희가 대만에 찾아간다”라며 해외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들뜬 기색을 내비쳐 많은 해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8월 1일 개봉한다.

김혜경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