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주말특가전’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루 중 가장 편안히 쉬어야 하는 침실은 어떤 공간보다 아늑하고 편안해야 한다. 특히, 침대는 편안한 휴식에 있어서 필수일 뿐만 아니라, 다른 가구보다 인체에 밀접한 관계가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안전한 매트리스로 검증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주목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이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엠바스 에서는 미국에서 직접 수입 및 판매하는 씰리매트리스와 핸드메이드의 대명사인 스턴스앤포스터를 대상으로 주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엠바스 주말 특별할인 이벤트는 주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결혼과 이사, 입주를 앞두고 안전한 매트리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엠바스 매트리스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을 제공해 혼수침대, 입주침대, 부모님 침대,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등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 했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120평 규모의 설문동 본사 전시장에는 씰리와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하여 템퍼매트리스, 다이아몬드매트리스, 썰타, 스프링에어 슬립핏 등 40여종의 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어 고객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고급매트리스에 걸 맞는 고품격 프레임도 공장도가로 구매가능하며, 프레임 헤드부분이 위 아래로 움직이며 등받이로 변신하는 신상품 전동헤드프레임도 입고되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다.

엠바스 관계자는 “각 브랜드별로 제품의 수량이 한정적이므로 소비자들의 빠른 구매가 필요하며 직구보다 저렴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서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파주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카페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