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네이버카페 나트랑홀릭.

베트남 나트랑 여행 시 유용한 정보 및 프로모션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나트랑홀릭’이 현지 업체들과의 연속적인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나트랑홀릭은 나트랑 현지 스파전문 업체 ‘문스파’와 콜라보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낮 1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나트랑문스파 10% 할인적용이 주요 내용이다. 등급별 할인 및 나트랑홀릭 상품 이용 할인과 같은 다른 할인 요소와 중복으로 진행할 경우 최대 30%의 할인률 적용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나트랑 시내권 전 지역에서 무료로 픽업해 이용할 수 있는 무료픽업 서비스도 제공되며, 시내권 외 지역도 비용 추가 시 픽업이 어디서든 가능하다. 이번 문스파 콜라보 프로모션은 지난 6월 진행 후 고객 요청에 의한 2차 프로모션으로 그만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빠르게 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다.

나트랑홀릭은 또한 베트남 항공사와의 콜라보를 통한 7~8월 극성수기 나트랑 항공권 특가할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여름휴가 최고 성수기에 접어든 만큼 나트랑 여행 시 항공권이 없거나 고가인 상태인데, 나트랑홀릭은 베트남항공사와 콜라보를 통해 미리 준비한 항공권을 프로모션을 적용하며 오는 19일(목) 출발부터 가능한 항공권을 판매한다.

3박 5일 일정으로 각 날짜마다 4~5석씩 제한적 선착순 판매를 하고 있으며 550,000원부터 시작되는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나트랑 5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과의 콜라보 프로모션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나트랑홀릭을 통해 인터컨티넨탈 호텔 1~3박 투숙 고객에게는 나트랑 문스파 이용할인권을 제공하는데, 1박 시 10%, 2박 20%, 3박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3박 예약자에게는 별도로 나트랑 렌트카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나트랑홀릭 관계자는 “나트랑만을 위한 전문 현지 여행사이기에 그만큼 현지 우수 업체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프로모션과 여행상품 준비에 유리하다”며 “이번처럼 다각적인 프로모션이 동시에 실시되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나트랑홀릭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은 나트랑홀릭 공식 ‘나트랑 자유여행 카페’에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