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에스티유니타스, 공간 연결 플랫폼 ‘커넥츠 공부공간’ 론칭“전국의 수험생, 공부 공간, 온라인 교육 콘텐츠 하나로 연결”
'커넥츠 공부공간’ 론칭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국내 No.1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이용자와 공부 공간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인 ‘커넥츠 공부공간’을 론칭하고,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그린램프 라이브러리’, ‘잇올스파르타’ 등과 함께 전국의 다양한 공부 공간 이용권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이용자들이 전국 어디서나 간단하고 편리하게 자신과 가까운 지역의 독서실, 학원 내 학습공간 등의 공부 공간 이용권을 구매하고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 독서실 및 학원과 제휴한 커넥츠 공부공간을 선보이게 됐다.

현재 ‘그린램프 라이브러리’, ‘플랜에이’, ‘잇올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 등 5개의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와 ‘TG교육 독학재수학원’, ‘이강 프리미엄 스터디센터’ 등 4개의 학원 브랜드가 커넥츠 공부공간에 입점해 이용자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는 커넥츠 공부공간에서 자신과 가장 가까운 위치의 독서실을 파악하고, 각자의 공부 스타일에 맞는 독서실 및 학원 브랜드를 선택 후 독서실 이용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안내 문자를 받은 후 자신이 신청한 지점에 직접 방문해 좌석을 확인하고 최종 등록하면 독서실 이용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현재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해 전남, 전북, 경남, 경북, 강원 등 전국 각 지점별로 이용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이용자들이 독서실에서 자사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지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무원 수험생에게는 ‘커넥츠 공단기 2개월 수강권’, 고등학생에게는 ‘커넥츠 스카이에듀 2개월 수강권’ 등 독서실 이용 목적에 따라 에스티유니타스가 제공하는 평생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공부공간 론칭을 기념해 지점에 따라 독서실 이용료 최대 38% 할인, 기간 무료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커넥츠 공부공간’은 독서실 등의 공부 공간과 에스티유니타스가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연계해 전국의 수험생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라며 “지난 5월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연이은 마감행진을 이어가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휴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공간 플랫폼으로써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