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헤라,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4종 출시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향기 완성하는 소용량 롤러볼 타입 향수
헤라향수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4종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언제 어디서나 은은하게 나만의 향기를 완성하는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TOUCH OF HERA ROLLERBALL)'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우치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부담 없는 사이즈의 소용량 롤러볼 타입 향수다. 하루 종일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서 수정 메이크업을 하듯, 롤러볼 향수를 소지하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신만의 매력적인 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크업 룩의 포인트 아이템인 립스틱, 마스카라를 연상하게 하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한 매력을 높였다.

총 4종으로 구성된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은 기존의 헤라 향수 라인과 동일한 향으로 선보이며, 각각의 향취를 연상시키는 제품별 시그니처 컬러를 용기에 담았다. 헤라의 브랜드 대표 향수이자 최상의 원료를 통해 마스터 조향사가 완성한 고품격 화이트 플로랄 계열의 '익셉셔널', 싱그러운 장미, 무화과를 연상하게 하는 프루티 플로랄 계열의 '로제 휘기에', 달빛을 머금은 라일락 향기를 표현한 '문 워커', 도시 속 짜릿한 일탈의 순간을 선사하는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오렌지 립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서울리스타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위한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4종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