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일컵 1위 최승희 원장 등 국내 최고 네일 아티스트 강사진 참여

‘2018 썸머 드림 네일캠프’ 참가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전국의 네일학과 수강생 및 네일 전공 강사를 대상으로 네일 테크닉을 집중 교육하는 ‘2018 썸머 드림 네일캠프’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일 캠프는 네일 상위 과정 교육 활성화 및 전국의 네일 전공자들의 테크닉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국내 최고의 네일 아티스트 강사진이 참여한다. 2018년 글로벌 네일컵 그랜드 챔피언 1위를 차지한 ‘최승희 원장’, 아오라 네일 코리아 ‘임철 본부장’과 더기네일 ‘박주현 원장’ 등의 강사진이 현장에서 바로 시술 가능한 ‘트렌드 살롱 아트 테크닉’부터 고급 테크닉인 ‘전문가 기술 테크닉’까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프가 끝난 이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위주로 진행된다.

캠프는 오는 8월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수원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매 수업 별로 우수 참가자를 선별해 시상 및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며, 캠프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디플로마를 발급한다.

네일 전공 학생 및 강사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캠퍼스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이번 캠프는 네일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아티스트들이 강사로 참여해, 실무 기술 교육과 함께 최신 네일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지난해 캠프에 참가했던 학생들의 실력이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 되었던 만큼 올해 참가자들도 캠프를 통해 많은 정보와 기술을 교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1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