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출시쑥 성분 함유...민감한 부위 케어 탁월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워시 연출컷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자연주의 여성청결제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를 출시했다.

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를 비롯한 생활환경의 변화나 건강 상태, 스트레스 등에 의해 영향 받고 민감해 지기 쉬운 여성을 위한 제품이 새롭게 선보였다.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는 여성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임을 고려해 성분을 꼼꼼하게 신경 써서 만든 자연주의 여성청결제다.

예로부터 피부관리에 널리 사용된 쑥을 담았으며, 피부를 깔끔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본연의 pH와 가까운 약산성 처방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민감한 부위를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이 제품은 매일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젤 클렌저와 버블 클렌저 두 가지로 구성돼 취향과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정 시 컨트롤이 쉽고 사용 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젤 타입과 펌핑 용기를 통해 형성된 부드러운 거품이 전달하는 폭신한 쿠션 효과가 세정 시 자극 마찰을 덜어주는 거품 타입이 있다.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2종은 롭스에서 7월23일부터 판매한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