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여름휴가를 맞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AT231, AT221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311 등 자사의 인기순위의 제품들에 대한 ‘대특가 BIG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금번 이벤트의 해당 제품인 에이투 AT231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써 무게 3.5g에 초소형 사이즈로 생활방수 및 스텔스 인이어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핸드프리’ 기능을 갖춰 완전무선 블루투스라 할 수 있다. 충전 및 보관도 간편하며 자동 페어링 기술로 한번 등록하면 열고 닫는 것으로 AT231 블루투스 헤드셋의 전원을 관리하며, 핸드폰의 블루투스 연결 역시 해제됨으로 핸드폰과 이어폰의 배터리 손실을 최소화했다.

충전 보관함은 보조배터리의 형식으로 충전완료 시 최대 7번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AT23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 역시 눈에 띄게 화려하지 않고 단순하게 제작되어 가성비 좋은 이어폰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업체 측은 에이투 이어폰의 경우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기념일 선물이나 게이밍 이어폰, 남자친구 100일선물 등에 좋은 가성비 이어폰 추천 제품이 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판매 중인 에이투의 신제품 마그네틱 커널형 이어폰 AT121의 경우 에이투의 기술력으로 설계된 초소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ATMD(ATWO MICRO DINAMIC DRIVER)의 탑재로 음질에 있어서 폭 넓고 깊은 음역대를 강화한 유선 이어폰으로, 이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와 유선 인이어 이어폰을 편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들을 위해서 에이투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이어폰으로 알려졌다.

AT121은 애플 아이폰, 삼성 갤럭시 등의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이어폰으로써 선이 튼튼하고 길어서 다양한 용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디자인도 심플하여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인 무선 이어폰 AT221의 마그네틱 기술과 꼬임방지 케이블을 활용하여 유선 이어폰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해했던 선 꼬임을 관리하기 편하며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제품군으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는 500g정도의 무게와 전용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해서 캠핑용품이나 레저활동시 사용하기 좋다. 좋은 음질과 높은 출력을 갖추었으며 35시간 재생시간과 ‘파워뱅크’기능으로 AT311 무선 스피커가 보조배터리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인테리어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투는 고음질의 음향기기를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LG-G시리즈, 아이폰,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여러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야외활동과 여름 휴가지, 국내 여행지 등으로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님들과 실내에서 무더운 여름을 즐기는 분들에게 블루투스 이어셋과 휴대용 스피커가 꼭 필요한 아이템일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과 무선 이어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