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에스티유니타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글로벌 네일 컵’서 K뷰티 기술력 전파김채호 대표 직접 프레젠테이션 진행...한국의 뷰티 산업 및 교육 콘텐츠 소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베트남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한국의 뷰티 기술력을 알리는 ‘K뷰티 판타지 쇼’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베트남에서 개최된 ‘제1회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Global Nail Cup 2018 Vietnam)’ 행사에 참가해 전 세계 뷰티 산업 종사자들에게 한국의 뷰티 기술력을 전파했다.

‘글로벌 네일 컵’은 글로벌 네일 토탈 브랜드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Odyssey Naul Systems)’이 전 세계 네일 및 뷰티 산업의 기술과 트렌드를 알리기 위해 한국과 말레이시아, 타이완 등의 현지 법인을 통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베트남에서는 올해 처음 진행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지난 7월11일 베트남 호치민 갈라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글로벌 네일컵에서 해외 네일 산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뷰티 산업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특히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선진 교육 시스템과 함께 현재 다국어 자막 서비스를 준비중인 온라인 교육 콘텐츠 ‘커넥츠 뷰티클래스’ 등의 사례를 발표해 외국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 날 행사에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노유미, 정동규, 송지수 수석강사와 이은경 연구원이 한국의 뷰티 기술력을 알리는 ‘K뷰티 판타지 쇼’도 진행해 현장 참가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행사 참가자들은 지금까지 유명 셀럽 담당 아티스트, 뷰티 유튜버 등 글로벌 뷰티 산업에 영향력을 미치는 전문가를 양성해 온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교육 콘텐츠에 큰 관심을 보였다”며 “해외에서 한국의 뷰티 기술 및 교육 콘텐츠에 대한 수요와 성장 잠재력이 높다는 것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 글로벌 진출을 더욱 적극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1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울러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