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콩추출물+숯가루 필링 세럼으로 2중 세안 필요 없이 산뜻한 마무리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세럼의 장점만을 담아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까지 잡아내는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에 강력 흡착하는 마이크로 블랙 포뮬러로 깨끗한 세안을 돕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미세 숯가루 필링 세럼으로 2중 세안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 딥클렌징이 가능하지만 오일과 세럼의 신개념 조합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에는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이 풍부해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자연유래 검정콩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지 조절 특허성분을 포함해 피지와 유분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고 색소를 배제하고 검은콩 추출물과 숯가루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검정색을 띈다.

라벨영 관계자는 “과도한 지성 피부나 예민한 복합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클렌징 오일의 단점을 보완해 산뜻하고 오일리하지 않은 마무리로 여러 번 씻어내지 않아도 말끔한 세안을 돕는 신개념 클렌징오일세럼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의 이번 신제품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