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반기 한국철도공사 NCS 대비 위한 최신 기출 분석 및 변형 문제 수록

한국철도공사 기출변형족보 책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국내 NO.1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공기업단기’가 2018년 하반기 코레일(한국철도공사) 채용 필기 시험 수험생을 위한 기본서 ‘공기업단기 NCS 한국철도공사 기출변형족보’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간은 오는 8월25일 진행되는 한국철도공사 필기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교재로 2017년 하반기 및 2018년 상반기 최신 기출 문제를 기반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면밀히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시간 단축이 관건인 코레일 NCS를 대비해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리능력과 문제해결능력 영역에 ‘시간 단축 핵심 이론’도 수록했다.

‘공기업단기 NCS 한국철도공사’ 교재 구매자는 공기업 단기가 마련한 코레일 대비 비법 특강 및 코레일 기출족보 문제풀이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8월1일부터 시작되는 ‘코레일 3일 완성 온라인 스터디’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스터디는 오는 7월29일까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박형준 부대표는 “2018 하반기 코레일 채용은 공기업 가운데 최대 규모인 1천명에 달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응시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간한 ‘공기업단기 NCS 한국철도공사’ 교재는 시험에 나올 유형만 빠르게 학습하고, 문제풀이에 필요한 핵심 이론을 통해 시간 단축에 도움이 되는 만큼 단기 합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NCS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초시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