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삐코 CM송 맞춰 BJ가 ‘리액션’ 수행 및 영상 보내 응모

빠삐코 BJ리액션 콘테스트 '빠삐콘테스트' 이미지 <사진제공=롯데푸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대표적인 여름 아이스크림 ‘빠삐코’가 아프리카TV의 BJ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푸드는 아프리카TV와 함께 7월26일부터 8월25일까지 빠삐코 BJ리액션 콘테스트 ‘빠삐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BJ는 리액션 응모로, 시청자는 리액션 콘테스트 투표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빠삐코’는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펜슬형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빠빠라빠빠~ 삐삐리 빠삐코~”라는 재미있는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빠삐코 BJ리액션 콘테스트는 빠삐코 CM송을 활용해 진행된다. BJ들이 빠삐코 노래에 맞춰 얼마나 재미있는 ‘리액션’을 보여주는지 또는 빠삐코 노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지 등을 겨룬다.

BJ가 빠삐코 CM송에 맞춰 개성있는 리액션을 선보이고 영상을 아프리카TV ‘빠삐콘테스트’ 공식계정에 이메일로 보내면 콘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시청자들은 출품작 중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이번 ‘빠삐콘테스트’는 로이조, 최군, 기뉴다, 양팡, 킹기훈, 임다 6인의 유명 BJ가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 최종심사결과는 아프리카TV를 통해 8월25일 발표되며 6인의 심사위원이 최종 1,2,3위를 선정하는 실시간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 입상한 BJ에게는 1위 1000만원, 2위 200만원, 3위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도 빠삐코 기프티콘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빠삐코는 재미있는 CM송과 광고로 과거 수많은 UCC를 탄생시키기도 했던 인기 제품”이라며 “이번 빠삐코 BJ리액션 콘테스트에서도 빠삐코 특유의 재미 요소를 살려 인터넷에 익숙한 젊은 층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