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미트앤샐러드 볼’ 3종 출시고기 토핑 강화한 식사대용 샐러드 선봬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3종 이미지 <사진제공=SPC삼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미트앤샐러드(Meat&Salad) 볼’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콘셉트의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의 노하우를 담은 신선한 샐러드를 가까운 할인점,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고기 토핑을 강화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야끼니꾸 볼’, ‘큐브스테이크 볼’, ‘치킨스테이크 볼’등 3종이다.

‘야끼니꾸 볼’은 일본식 불고기와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을 넣은 오리엔탈 스타일의 샐러드이며, ‘큐브스테이크 볼’은 최근 푸드트럭에서 유행하고 있는 큐브스테이크와 로스티드참깨드레싱를 넣어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킨스테이크 볼’은 치킨스테이크와 다양한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전국 GS25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48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샐러드 구매층이 다양화되면서 남성 소비층을 겨냥해 육류를 강화한 샐러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16종의 볼샐러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를 접목한 샐러드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