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서늘한 추적 스릴러 '목격자'-'미션 임파서블6'-'맘마미아!2', 무더위 날릴 피서 무비
(사진=영화 포스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피서 무비로 온몸을 서늘하게 만들어 줄 추격 스릴러 '목격자', 시원한 액션을 선보일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해변을 배경으로 한 '맘마미아!2'가 찾아온다.

먼저 '목격자'는 살인자와 사건의 목격자가 서로 눈이 마주친다는 충격적인 설정과 예측불허의 전개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민 60% 이상이 거주하는 아파트라는 지극히 현실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하여 서로 눈이 마주친 목격자와 살인자의 쫓고 쫓기는 추격을 그려내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장르를 완벽히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이성민이 살인자와 눈이 마주친 뒤, 딜레마에 빠진 목격자 ‘상훈’으로 분하며 섬세한 감정 연기와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6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지난 25일 개봉해 명불허전 액션킹 톰 크루즈의 업그레이드된 시원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맘마미아!'의 속편 '맘마미아!2'는 이국적 해변을 배경으로 더욱 풍성해진 OST와 퍼포먼스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한편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목격자'는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