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충청권
공주산림휴양마을 내 사계절썰매장.물놀이장 개장

[공주=환경일보] 박병익 기자 =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공주산림휴양마을 내 사계절썰매장 및 물놀이장의 시범 운영을 마치고 3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공주산림휴양마을 물놀이장<사진제공=공주시>

시에 따르면, 사계절썰매장 및 물놀이장은 공주산림휴양마을 관광자원화사업의 일환으로 총 사업비 33억원이 투입돼 금학생태공원 내 8775㎡ 부지에 조성됐다.

이 곳에는 물놀이장(860㎡), 사계절썰매장(길이 70m, 5레인), 폭포수쉼터(길이 12m), 데크무대(100㎡), 이벤트마당(910㎡), 초화원(740㎡), 휴게쉼터(300㎡), 화장실, 샤워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첫 운영기간은 학생들의 방학 기간인 8월 3일부터 31일까지이며,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이다.

이용요금은 만 15세 이하 어린이는 3천원, 만 15세 초과는 5천원이다. 다만, 개장일인 8월 3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은 한시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승구 안전산업국장은 “어린이들에게는 흥미롭고 즐거운 놀이터가 되고, 어른들에게는 자연을 벗 삼아 힐링하는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병익 기자  bypapk@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20회 환경일자리 박람회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