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강원권
속초해변에서 펼쳐지는 오감만족 음악의 향연

[속초=환경일보] 이우창 기자 = 속초시 8. 8.~ 9.일 양일간 속초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이 참여하는 「2018 세계 팝 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속초시는 같은 기간 중 열리는 「시즌2, 2018 속초 썸머 브레이크」행사와 연계하여 「2018 세계 팝 음악 공연」을 개최하고 국내·외 뮤지션의 팝, R&B, 댄스뮤직, 7080 등 다양한 장르의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행사는 김병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속초 출신의 팝 아티스트인 리리를 비롯하여 저메인 라일리(Jermaine Riley), 리디아 루시(Lydia Lucy), 에닉도트(Anikdote) 등 영국 등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해외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이승훈, 한동준, 마로니에, 네온펀치, 여행스케치, 동급생, AG성은, 우진영·김현수 등 실력파 국내가수도 출연하여 무더위에 지친 시민과 관광객에게 오감만족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018 세계 팝 음악 공연」과 함께 8. 8.~ 11일속초해변에서는 「시즌2, 2018 속초 썸머 브레이크」와 「2018 속초 수제맥주 축제」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한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우창 기자  lee59@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