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세러데이 ‘묵찌빠’ 비하인드 화보 공개

[환경일보] 7인조 걸그룹 세러데이(SATURDAY)가 데뷔곡 ‘묵찌빠’ 비하인드 화보컷을 통해 상큼한 모습을 드러냈다.

SD엔터테인먼트는 세러데이 데뷔곡 ‘묵찌빠’ 앨범자켓에 수록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세러데이 유키, 아연, 초희, 하늘, 채원, 선하, 시온 총 7명은 노란색 스쿨버스 배경으로 핑크색 학생룩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균 나이 18세 소녀답게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SD엔터테인먼트>

현재 세러데이의 데뷔곡 묵찌빠(MMook JJi BBa)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17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음악방송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S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식 팬카페도 생긴 만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버스킹 무대도 계속 진행하고 있다”며 “홍대, 신촌, 명동 일대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세러데이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SD엔터테인먼트>

귀요미송으로 알려진 프로듀서 단디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걸그룹인 세러데이는 ‘묵찌빠’ 음원을 통해 글로벌 유행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세러데이는 주말이 시작되는 토요일처럼 기다려지고 기대된다는 그룹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정은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