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상류사회’ 수애, 냉과 온 오가는 반전 매력…스틸 공개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민낯을 과감히 드러낼 영화 ‘상류사회’가 수애의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기대케 하는 극과 극 스틸 4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극과 극 스틸은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으로 분한 수애의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모습과 동시에 사랑스러운 미소와 따뜻함까지 느끼게 한다. 먼저 화려한 메이크업과 드레스 차림의 수애는 관장 자리를 두고 거래를 하러 가는 오수연의 모습을 통해 냉미녀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여기에 이어지는 스틸 속 수애는 미술관 비자금 문제로 압박 수사를 받고 있음에도 팔짱을 낀 채 무표정하게 앉아있어 오수연의 냉철하고 당당한 면모를 확인케 한다. 이렇듯 앞선 두 스틸은 상류사회로 진입하기 위한 오수연의 수단을 가리지 않는 열망까지 느낄 수 있다.

한편, 또 다른 스틸 속 수애는 분위기 있는 야외에 앉아 누군가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오수연이 가진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더불어 이어진 스틸은 말과 눈을 맞추며 쓰다듬는 수애의 우아하고 따뜻한 모습을 담아내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극과 극을 오가는 오수연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수애는 높은 세계로 올라가기 위해 냉정해질 수 밖에 없는 반면, 인간적이고 사랑스러움을 겸비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상류사회’는 오는 8월 29일 개봉한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