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틱톡 통해 제작한 영상 공유 대상 고객, 추첨 정품 증정 이벤트 실시

빌리프X틱톡 챌린지영상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영상 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8월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한 이번 이벤트는 ‘블랙헤드안녕’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빌리프의 블랙헤드 제거제인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의 효과를 틱톡 어플을 통해 자신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영상으로 만들어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빌리프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틱톡은 영상으로 소통하는 소셜 동영상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15초짜리 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글로벌 5억여명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틱톡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빌리프송’을 선택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고 ‘블랙헤드안녕’ 해시태그와 스티커를 사용해 영상을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추가로 공유하면 응모 완성된다.

빌리프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은 차콜이 함유된 스크럽을 담아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고 유연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클렌징 젤이다.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스크럽이 자극 걱정 없이 부드럽고 매끈하게 피부를 정돈해주며, 깔끔하면서도 담김 없이 마무리돼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