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동원F&B, 맛있게 발라먹는 ‘스낵참치’ 출시마요네즈 소스와 우유 더해 부드러움, 고소함 풍부
동원에프앤비 '맛있게 발라먹는 스낵참치’ 이미지 <사진제공=동원에프앤비>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맛있게 발라먹는 ‘스낵참치’ 3종(고소마요, 매콤마요, 상큼마요)을 출시했다.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간편하게 발라먹는 참치캔 제품이다. 참치에 마요네즈 소스와 우유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 간편한 디저트나 안주로 잘 어울리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알맞다.

‘스낵참치’는 담백하고 고소한 ‘스낵참치 고소마요’를 비롯해, 매콤한 맛을 더한 ‘스낵참치 매콤마요’, 레몬주스로 상큼함을 더한 ‘스낵참치 상큼마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스낵참치’ 출시에 맞춰 롯데제과와 콜라보를 통해 ‘꼬깔콘 참치마요딥’ 시식행사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꼬깔콘 참치마요딥’은 꼬깔콘 속에 ‘스낵참치’를 채워넣어 먹는 레시피다. 동원F&B는 지난 3월 이후 동원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와 롯데제과는 양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스낵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안할 예정이다.

동원F&B는 크래커 ‘아이비’가 동봉된 패키지 제품, ‘스낵참치와 크래커’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비’는 담백하면서도 바삭해 ‘스낵참치’와 찰떡궁합인 제품이다. ‘스낵참치와 크래커’는 특히 군대 PX와 학교 매점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인기 제품이다. ‘스낵참치와 크래커’는 패키지에 미니언즈 캐릭터가 귀엽게 그려져 있어 재미를 더한다.

‘스낵참치’ 3종의 용량은 100g이며 가격은 1980원이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국가 물환경정책 방향' 토론회 개최
[포토] '통합물관리시대, 지속가능한 하천 치수 정책' 토론회 개최
[포토] 2019 환경산업육성 정책설명회
국정과제, 가스경제가 답이다
[포토] 2019년 환경부 대국민 업무보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