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팽팽한 심리전” ‘협상’, 협상가 손예진VS인질범 현빈…스틸 공개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협상’이 긴장감 넘치는 ‘협상 상황’을 생생하게 담아낸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현빈)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

이번에 최초 공개된 보도 스틸은 한국영화 최초로 ‘협상'을 전면에 내세운 본격적인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의 인질범 민태구와 협상가 하채윤의 팽팽한 대치상황을 엿볼 수 있어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멈추기 위해 벌이는 일생일대의 협상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태국에서 한국인 기자와 경찰이 국제 범죄조직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에 의해 피랍되는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벌어진 가운데, 사건의 중심에 있는 민태구가 인질들을 위협하며 협상을 요구하는 모습이 더해져 목숨이 위태로운 긴박한 상황을 예상케 한다.

‘협상’을 통해 생애 처음 악역에 도전한 현빈은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로 완벽하게 변신해 전에 본 적 없던 그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민태구에게 협상 대상으로 지목된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 소속 협상가 하채윤은 일생일대의 협상을 진행하며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멈추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손예진은 ‘협상’에서 한국영화 사상 최초의 협상가 캐릭터이자 필모 사상 첫 경찰 역할을 맡아 제대로 된 캐릭터 변신을 위해 스스로 과감히 단발머리를 감행하는 등 외형적 변화까지 시도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모니터를 사이에 두고 팽팽한 심리전을 펼치는 협상가와 인질범의 모습은 색다른 장르적 재미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협상’은 오는 9월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