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산업·기술
U+tv 아이들나라 2.0 체험에 초대합니다LG유플러스, 19일까지 킨텍스 미베 베이비엑스포서 U+tv 아이들나라 2.0 체험존 운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와 육아 정보를 얻고자 하는 초보 부모를 위해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 2.0’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U+tv 아이들나라 2.0은 기존 아이들나라에 예비•초보 부모를 위한 ▷부모교실과 유아 전용 콘텐츠인 ▷웅진북클럽TV ▷생생체험학습 ▷외국어놀이가 추가된 서비스다.

부모교실은 임신, 출산, 교육 관련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메뉴로, 부모들의 육아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인기 육아 도서를 영상으로 제작한 ‘임신•출산•육아대백과’ 및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구성한 ‘임산부 요가’, ‘태교동화’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웅진북클럽TV는 ‘웅진북클럽’과 제휴해 선보이는 ‘보고 듣는 도서’ 서비스로, 누리과정 영역별 도서 및 예비초등 필독서를 포함한 웅진북클럽 인기 전집 콘텐츠를 TV로 볼 수 있다.

AR(증강현실) 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부스에서는 아이가 그린 그림이 TV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내가만든그림책’, 직접 색칠한 물고기가 TV 수족관 속으로 나타나는 ‘물고기그리기’ 등의 AR 콘텐츠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또한 AI와 상호작용을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외국어놀이 체험존도 제공한다.

행사장에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퀴즈쇼’와 체험존 방문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받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 2.0 출시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체험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 중 우수 스토리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5명) ▷15만원 상당의 물걸레 청소기(5명) ▷5만원 상당의 소풍 도시락(50명)을 증정한다.

또한 직접 남긴 체험후기나 마음에 드는 체험후기를 본인의 SNS에 ‘유플러스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체험후기’ 등 세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코드제로 A9’(2명), LG전자 ‘프라엘더마 LED 마스크’(3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9월30일까지 U+tv 아이들나라 2.0 디지털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고객 중 103명을 추첨해 LG전자 프라엘더마 LED 마스크(3명),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을 지급한다.

LG유플러스 정혜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자녀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전용 콘텐츠 뿐만 아니라 태교동화나 임산부 요가 등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