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 100% 압축해 손쉽게 내추럴 아이브로우 완성

정샘물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이미지 <사진제공=정샘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파우더를 100% 압축해 손쉽게 내추럴 아이브로우를 완성하는 비대칭 브로우 펜슬인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펜슬을 사선 모양으로 만들어 사용법에 따라 보다 정교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펜슬의 포인트 부분으로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잡은 후, 넓은 면으로 빈 곳을 채울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독일의 독자적인 기술로 파우더를 100% 압축하여 덧발라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의 비율이 높아 가볍게 드로잉하는 것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은 다양한 헤어 컬러에 매치할 수 있도록 색상 구성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자연 모발을 위한 ‘번드 블랙’과 염색모를 위한 라이트 옐로우 브라운 계열인 ‘피넛 쉘’ 컬러를 비롯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해 주는 ‘카셀 브라운’, 붉은기가 가미돼 매력적인 ‘어번 브라운’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정샘물 관계자는 “눈썹이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의외로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어려워 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아이브로우 팔레트, 펜슬을 각각 사용하지 않아도 하나의 제품으로 정교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아이 브로우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쉽고 간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특히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샘물은 신제품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아티스트 펜슬 샤프너’를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