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스폰지밥과 만난 던킨도너츠, ‘바스세트’ 프로모션 실시8000원 이상 구매 시, ‘스폰지밥 바스세트’ 2900원에 증정
던킨도너츠 스폰지밥 바스세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스폰지밥 바스세트(Bath S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던킨도너츠의 8월 스폰지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8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폰지밥을 활용한 목욕 용품 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스폰지밥 바스세트’는 만화 캐릭터 스폰지밥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살린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핑크색의 ‘핸드타월’, 바다 속을 연상시키는 푸른 색의 ‘페이스타월’ 그리고 스폰지밥의 네모난 몸통을 그대로 재현한 ‘샤워스폰지’의 3가지 실용적인 목욕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만화 속에 등장하는 파인애플 하우스 디자인의 ‘파우치’도 함께 마련해 간편한 보관은 물론 이동성까지 높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판촉물 소진 시까지 운영되므로 ‘스폰지밥 바스세트’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결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올 8월에는 엉뚱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바다속 스폰지밥을 활용한 바스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던킨도너츠 매장에 방문해 달콤한 도넛과 함께 유쾌한 스폰지밥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동물교감교육 시범 사업 프로그램 ‘학교깡총’
[포토] ‘길, 환경가치를 더하다’ 춘계학술대회 토론회
[포토] ‘크라스키노 포럼-창립기념 제1차 정책포럼 및 문화공연’ 개최
[포토] ‘길, 환경가치를 더하다’ 춘계학술대회 개최
2019 코리아 랩, ‘인재과학상사·(주)현대마이크로’ 전시 참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이상돈 교수, 람사르 과학기술 전문위원 선정이상돈 교수, 람사르 과학기술 전문위원 선정
[기고] 홍역, 예방접종이 답이다[기고] 홍역, 예방접종이 답이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