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에서 발현되는 자연의 향과 자연 유래 추출물, 식물 유래 오일 담아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 다마르크 메이 로즈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행복 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절정의 향이 발현되는 순간을 포착해, 꽃잎 샤워한 듯 풍성한 향과 자연 유래 추출물을 담은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는 천연 유래 세정 성분과 촉촉한 오일 보습, 블루밍 센트 테크놀로지(Blooming Scent TechnologyTM)를 담은 대표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네 종류의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는 자연이 내는 풍성한 향과 자연 유래 추출물, 촉촉함을 선사하는 다섯 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담았다.

‘다마스크 메이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에는 봄 새벽녘의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 향과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담았다. ‘프로방스 가든 라벤더 에센스 바디워시’는 초여름 해 질 녘, 남프랑스 프로방스 정원의 라벤더 향과 라벤더 추출물이 들어갔다. ‘썸머 스플래쉬 자몽 에센스 바디워시’에는 한여름의 자몽 향과 플로리다 자몽 추출물이, ‘화이트 브리즈 매그놀리아 에센스 바디워시’에는 초봄의 백목련 향과 화이트 플라워 Complex가 함유됐다.

전세계 각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과 식물 유래 오일을 담아 풍성한 향을 선사하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해피바스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