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사회·복지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영단기, ‘PEET 토익 전용반’ 개설PEET 수험생, ‘커넥츠 PEET단기’ 수강생 대상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약대입문자격시험(PEET) 토익 전용반’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가 9월 가을학기를 앞두고, 강남학원에서 ‘약대입문자격시험(PEET) 토익 전용반’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영단기 강남학원에서 개강할 예정인 ‘PEET 토익 전용반’은 토익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힘든 약대 준비생들이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클래스다. 10년 이상의 토익 강의 경력을 가진 강사진들의 노하우가 담긴 압축이론자료와 함께 토익의 각 파트별 핵심 키워드, 문제접근법 등을 중심으로 한 문제풀이 스킬을 집중적으로 훈련한다.

오는 9월 3일 개강 예정인 PEET 토익 전용반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하프패키지 등 3개 반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각 클래스마다 제공되는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학습 수준과 스타일에 맞춰 수업을 등록하면 된다. 프리미엄 클래스에서는 대표 강사진들과 함께하는 밀착 스터디를 진행하고, 토익 단어와 관련된 다양한 자료들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프패키지 클래스는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과 해설강의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하프패키지 클래스 모두 목표 달성 시 토익시험 응시료를 환급해 준다.

PEET 수험생이라면 30% 할인된 가격에 수업을 등록할 수 있으며,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PEET단기’를 수강하고 있다면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영단기 강남학원은 9월 가을학기 개강에 앞서 PEET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토익 특강도 마련했다.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토익 고득점 비법’, ‘최상위 토익 특강’, ‘토익 기출 특강’ 등을 주제로, 영단기 PEET 전용반 대표 강사들이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강남학원의 김상호 원장은 “PEET 토익 전용반은 수험생들이 최적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매년 커리큘럼을 끊임없이 개발해온 결과 2년 연속 전 타임 마감 신화를 이뤄냈다”며 “이번 가을학기에도 PEET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최단 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클래스를 준비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EET 토익 전용반, 무료 특강 신청 및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단기 강남학원’ 홈페이지와 ‘PEET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