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SPC그룹 파리바게뜨, 과일 요거트 가득한 케이크 2종 출시
복숭아 망고요거트 케이크 이미지 <사진제공=SPC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과일과 상큼한 요거트 크림이 어우러진 요거트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요거트케이크는 ‘복숭아요거트케이크’, ‘망고요거트케이크’ 총 2종으로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요거트 크림을 더하고 과일 본연의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요거트케이크’는 부드러운 쉬폰 스폰지 사이에 복숭아와 라즈베리 콤포트(Compote, 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와 요거트 크림을 함께 담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케이크 위에는 복숭아 조각을 얹어 신선한 과육 본연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망고요거트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에 망고패션젤리를 담아 열대과일 특유의 상큼함을 살리고 요거트 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복숭아와 망고를 활용해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과 은은한 색감으로 눈과 입 모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입안 가득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이 어우러진 신제품과 함께 한풀 꺾인 더위는 잊고 일상 속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