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배우 박형식, 칠성사이다 새 모델 발탁롯데칠성음료, '도시의 일상 속 청량함' 강조한 신규광고 선봬
칠성사이다 박형식 모델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을 칠성사이다 새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지난 68년간 대한민국 국민 탄산음료로 자리매김한 칠성사이다의 핵심 가치인 ‘맑고 깨끗한’ 맛과 브랜드 이미지에 도시 속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청량함’의 가치를 더해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광고는 ‘당신의 하루에 청량함이 가득하도록’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모델 박형식을 통해 도시의 일상 속에서 즐기는 칠성사이다만의 청량함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칠성사이다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전달하기 위해 화면분할기법을 적용해 톡톡 터지는 탄산의 느낌을 시각, 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청량한 순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드라마 ‘슈츠’, ‘힘쎈여자 도봉순’ 등을 통해 연기력과 매력을 인정받으며 호감형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박형식이 칠성사이다가 추구하는 청량함과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칠성사이다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의 맛과 이미지를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광고는 칠성사이다가 도시 일상에서 갈증을 해소하는 청량한 존재,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탄산음료로 소비자 곁에 감성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라며 “신규광고와 함께 모델 박형식을 앞세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