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직후 공기업단기 NCS 강사진 라이브 방송 진행…시험 난이도 및 경향 분석

커넥츠 공기업단기, 업계 최초 코레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국내 NO.1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8월 25일 시행되는 ‘2018 하반기 코레일(한국철도공사) 필기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기업 교육 업계에서 시험 직후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공기업단기가 처음이다. 코레일 필기시험에 응시한 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상 점수 및 합격 예측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공기업단기 NCS 전문강사진이 직접 코레일 필기시험의 난이도와 출제 경향을 분석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험에 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풀서비스를 기념해 풀서비스 이용 수험생 전원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이번 공기업단기 풀서비스는 에스티유니타스가 공무원 시험 분야에서 수년 동안 구축하고 검증한 기술력 덕분에 공기업 업계 최초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시험 결과가 발표되는 9월 5일 보다 열흘이나 빠르게 합격 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누구에게나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코레일 시험을 응시한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기업단기는 오는 24일까지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하는 수험생들에게 NCS 코레일 특강 및 4대 공기업(한국철도공사,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공기업단기 코레일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