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사회·복지
에스티유니타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2018 썸머드림캠프’ 성황리 종료8월18~19일 ‘2018 썸머드림캠프’…150여 명 참가하며 호응
MBC아카데미뷰티스쿨 ‘2018 썸머드림캠프’ 사진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수원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진행한 ‘2018 썸머드림캠프’가 150여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썸머드림캠프’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네일 전공자들의 테크닉 향상을 위해 매년 여름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네일 상위 과정 교육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교육까지 함께 진행해 캠프에 참가한 수강생들에게 더욱 호응을 얻었다.

‘2018 썸머드림캠프’에는 국내 최고의 네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사진이 참여해 고급 테크닉을 전수했다. ‘아오라 네일 코리아’ 임철 본부장과 ‘더기네일’ 박주현 원장이 네일 분야 취업 및 창업을 위한 살롱 테크닉 교육을 진행했으며, 2018년 글로벌 네일컵 그랜드 챔피언을 달성한 오디세이 네일시스템의 최승희 에듀케이터가 글로벌 네일 대회 수상을 위한 전문 기술을 전파했다.

메이크업 분야에서는 서경대학교 김선미 교수가 국내외 메이크업 대회 수상을 위한 아트 판타지 메이크업 디자인 교육을 제공했고, 전 크리니크 코스메틱 프로모션 팀장인 김상해 아티스트는 최신 트렌드 메이크업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썸머드림캠프에 참가한 오미미 수강생은 “일반 커리큘럼에서는 배우기 힘들었던 상위 과정의 교육을 1박 2일 동안 집중적으로 듣게 되어 짧은 기간이지만 테크닉이 상당히 향상되었다”며 “대회수상, 취업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위주로 진행돼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 캠프였다”고 말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캠프에 참가한 수강생 전원에게 디플로마를 발급했으며, 우수 수강생을 따로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MBC 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이번 캠프는 기존에 네일 위주로 진행해 오던 것과 달리 메이크업 고급 기술 교육까지 함께 제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라며 “네일, 메이크업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아티스트들로부터 집중적인 기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캠프,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1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