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강원권
고성군, 고성생산품 온라인 구매 오픈

[고성=환경일보] 최선호 기자 = 고성군과 강원도경제진흥원은 고성군 지역 30여개 중소기업제품과 농가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강원고성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강원고성물’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민들의 판로확대와 매출증대를 위해 군과 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했으며, 고성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판매, 기업에게 별도의 판매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

특히 강원고성몰은 도내 우수상품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강원도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과 연계되어 운영되고, 입점 기업 개별운영 쇼핑몰과도 실시간 연동되는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쇼핑몰도 지원해 소비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강원고성몰 오픈을 기념해 추석명절 특판행사가 827일부터 921일까지 26일간 진행되어 소비자는 질좋은 고성의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 “강원고성몰 활성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인지도 및 판로확대와 매출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선호 기자  sho4413@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선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