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화려한 꽃밭에서 인생 사진 찍으세요이랜드 이월드, ‘인생꽃 사진관’ 가을축제 개최
이월드 인생꽃 사진관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월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전국에서 가장 넓은 인생꽃 사진관을 연다.

인생꽃 사진관은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월드의 가을축제로, 지난 25일 시작해 오는 11월16일까지 진행된다.

축제는 이월드 내 1만6500제곱미터(5000평) 규모의 가든에서 열리며,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꽃으로 가꿔진 화려한 꽃밭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축제는 총 4개의 시리즈로 나눠진다. 1탄은 해바라기(8월25일~9월21일), 2탄은 코스모스(9월22일~10월5일), 3탄은 대구에서 보기 드문 핑크뮬리와 코키아(10월6일~21일), 4탄은 단풍(11월3일~16일) 축제다.

특히 올해는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SNS감성의 포토존이 강화됐고, 코스모스 꽃밭은 동물농장에 위치하여 사막여우와 샴악어 등 수십종의 동물들과 교감도 나눌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축제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꽃릴레이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진발 잘 받게 해주는 화사한 꽃밭에서 인생샷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크라스키노 포럼-창립기념 제1차 정책포럼 및 문화공연’ 개최
[포토] ‘길, 환경가치를 더하다’ 춘계학술대회 개최
2019 코리아 랩, ‘인재과학상사·(주)현대마이크로’ 전시 참가
[포토] 2019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 ‘학생부문’
[포토] 2019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부천시장상 ‘학생부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