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탱글탱글 곤약젤리와 비타민이 만났다롯데칠성음료, 건강 디저트 '데일리-C 곤약젤리' 2종 출시
데일리C 곤약젤리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 디저트 ‘데일리C 곤약젤리’ 파우치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과 낮은 칼로리 대비 높은 포만감을 겸비한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곤약젤리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및 다이어트 간식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점에 주목해 제품을 선보였다.

데일리C 곤약젤리는 ‘레몬비타1000C+’, ‘망고비타400D+’ 2종으로 출시됐다. 레몬비타1000C+는 상큼한 레몬 과즙과 레몬 32개 분량의 비타민C 1000mg이 함유돼 있고 망고비타400D+는 달콤한 망고 과즙과 1일 비타민 권장량인 비타민D 400IU, 비타민C 100mg이 들어있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한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150ml 용량에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돼 간식과 식사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고열량 저영양 식품(1회 섭취참고량 200ml 기준 : 당류 17g 초과, 단백질 2g 미만)에 해당되지 않아 학교 채널에서도 판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데일리C 곤약젤리 출시와 함께 데일리C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제품 샘플링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주 타깃인 대학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데일리C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비타민을 함유해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키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20회 환경일자리 박람회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