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11만8000여명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바탕으로 정확한 합격 예측 서비스 제공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오는 9월1일 시행되는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예측컷과 당일 시험 총평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경단기 평가연구팀은 11만8000여명에 달하는 경찰공무원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정확도가 99.9%에 달하는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1일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경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험 결과를 입력하면, 누구나 무료로 합격예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시험 당일 경단기 교수진이 직접 진행하는 해설강의를 통해 시험의 출제 유형 및 난이도 등에 대한 총평도 들을 수 있다.

경단기는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고, 풀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경단기 체력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풀서비스 참여 인증 이벤트, 응원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경찰공무원 업계에서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경단기 풀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인 99.98%의 정확도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높은 신뢰를 꾸준히 얻어 왔다”며 “누구나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이번 2차 경찰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