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라벨영쇼킹테스터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9월1일부터 30일까지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과 ‘쇼킹단짠스크럽’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화이트닝의 대표 핵심성분인 비타민과 우유의 미백 조합을 담아 어린 주근깨부터 피부 깊숙이 숨은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우유 속 미네랄 보호막이 '열+공기+자외선'에 비타민 성분이 쉽게 파괴되는 기존 미백 제품의 약점을 보완해 보다 높은 미백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즉각 톤업 효과와 미백케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의 어두운 부분은 밝혀주고 착색의 위험은 방지하는 브라이트닝 효과 외 다양한 미백기능이 탁월한 10in1 비타밀크토닝 제품이다.

일명 ‘조미료스크럽’이라는 애칭을 가진 쇼킹단짠스크럽은 거친 바디를 깔끔하게 케어 해주는 바디스크럽 제품으로 국내산 단짠듀오 '설탕+소금'이 시너지 효과를 내 까칠한 바디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미네랄 유기물이 풍부한 소금이 바디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설탕의 당류인 글리콜산이 건조한 바디에 보습과 윤기를 줘 불필요한 각질은 탈락, 수분과 영양은 꽉 잡는 확실한 바디케어를 경험 할 수 있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과 ‘쇼킹단짠스크럽’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9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