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라벨영, 신상받는 이벤트 9월 쇼킹테스터 모집
9월 라벨영쇼킹테스터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9월1일부터 30일까지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과 ‘쇼킹단짠스크럽’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화이트닝의 대표 핵심성분인 비타민과 우유의 미백 조합을 담아 어린 주근깨부터 피부 깊숙이 숨은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우유 속 미네랄 보호막이 '열+공기+자외선'에 비타민 성분이 쉽게 파괴되는 기존 미백 제품의 약점을 보완해 보다 높은 미백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즉각 톤업 효과와 미백케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의 어두운 부분은 밝혀주고 착색의 위험은 방지하는 브라이트닝 효과 외 다양한 미백기능이 탁월한 10in1 비타밀크토닝 제품이다.

일명 ‘조미료스크럽’이라는 애칭을 가진 쇼킹단짠스크럽은 거친 바디를 깔끔하게 케어 해주는 바디스크럽 제품으로 국내산 단짠듀오 '설탕+소금'이 시너지 효과를 내 까칠한 바디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미네랄 유기물이 풍부한 소금이 바디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설탕의 당류인 글리콜산이 건조한 바디에 보습과 윤기를 줘 불필요한 각질은 탈락, 수분과 영양은 꽉 잡는 확실한 바디케어를 경험 할 수 있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과 ‘쇼킹단짠스크럽’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9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