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행사
제13회 수자원환경기술포럼 개최상수도 고도처리 기술 및 스마트 물 관리 주제로 열려

[환경일보] 서효림 기자 = 제13회 수자원환경기술포럼이 오는 9월 6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인천관광공사 주최 인천국제기계전, 환경산업기술특별전과 함께 열리는 이번 포럼은 ‘’수도 고도처리 기술 및 스마트 물 관리‘를 주제로 개최된다. 상·하반기로 나눠 1년에 2번 열리는 행사는 올 상반기 ENVEX 기간 중 코엑스에서 기후변화 대비 스마트 물 관리 대책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본지와 한국실내환경협회가 함께 주최한 이번 포럼에는 ▷ 상수관망 선진화 등 스마트 물 관리(황태웅 한국환경공단 상수도처 차장) ▷상수도 스마트 물 관리 적용 사례(K-water 상하수도처 부장) ▷상수도 스마트 물 관리 기술개발 동향(최승일 에코스마트상수도사업단장)으로 구성된 주제발표에 이어 본지 김익수 편집대표를 좌장으로 한 패널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포럼을 공동 주최한 본지 이미화 대표는 “국민들이 수돗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상수도 고도처리 기술과 스마트 물 관리를 주제로 실제로 실무에 참여하고 있는 분들에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개최 취지를 밝혔다.

서효림 기자  shr821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효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