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59층, 총 8개 동 2700세대 규모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일산에 랜드마크 두산위브더제니스가 다양한 입주조건과 금융혜택 제공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입주를 문의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조건 외에 HUG주택도시공사에서 전세보증금 반환을 책임지는 보증전세 상품으로 제니스 입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위치하며, 최고 59층, 총 8개 동 2700세대 규모로 일산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의 시대를 여는 단지로 평가받는다.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는 초역세권 주상복합아파트로 교통이 편리해 젊은 수요층의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다.

교통편을 보면 탄현역 초역세권으로, 경의중앙선을 이용하면 급행기준 용산까지 30분 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경의중앙선은 지난 2014년 수도권 전철 경의선과 중앙선을 통합 운행하며 새로운 황금 노선으로 떠오르고 있다.

일산, 상암, 공덕, 용산 등 각종 디지털·IT·미디어 업무지구로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으며 1~6호선, 공항철도 환승을 통해 인천공항, 종로,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2023년 GTX(광역급행철도)가 개통 예정됐고 인근에는 K컬쳐와 경기북부테크노밸리(2020년 예정)가 확정되어 이 지역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단지 내 다양한 상업시설들이 입점해 있고 이마트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이 인근에 있다. 이외에도 은행, 병원, 약국, 주민센터, 지구대 등 생활편의시설 및 관공서도 밀집되어 있어 원스톱 라이프로 편리하게 생활 할 수 있다.

입주 시에는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빌트인 가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다양한 편의시설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약 9,000㎡ 규모의 휘트니스가 A, B동 두 곳에 운영되며 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사우나 등도 활성화돼 있다. 또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되어 있어 입주민 주거만족도와 자부심이 높아 입소문으로 일부 잔여세대 매매 ·전세 공급이 빠르게 소진 중이다.

HUG 안심전세의 경우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전세금의 100%를 보증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파격적 혜택으로 회사 보유분 잔여세대를 실속있게 입주하려는 고객들에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직접 세대 관람 후 계약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분양조건과 기타조건 등에 대해서 단지내에 위치한 홍보관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대표 상담센터로 전화하면 방문예약은 물론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