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종근당건강, 벨라수 광고모델로 배우 양혜지 발탁기린 넥프팅 크림 광고 촬영, 모델 이미지와 제품장점 잘 어우러져 호평
벨라수 기린 넥프팅 크림 광고 양혜진 모델 컷. <사진제공=종근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최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의 광고모델로 배우 양혜지를 선정하고 신제품 ‘기린 넥프팅 크림’의 광고를 촬영했다고 3일 밝혔다.

양혜지는 MBC일요드라마 ‘부잣집아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등에 출연하며 솔직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20‧30대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 배우다.

이번에 촬영한 기린 넥프팅 크림 광고는 양혜지가 직접 기린 넥프팅 크림 롤러로 목과 얼굴을 마사지 하며 자연스럽게 제품 사용법을 알려주고 목의 보습과 탄력을 개선하는 제품의 장점을 부각한다.

또한 경쾌한 배경음악과 핑크톤의 배경화면, 빠른 화면전환과 재미있는 광고카피로 젊은 여성 고객층을 이목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배우 양혜지의 깨끗한 피부와 순수한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벨라수의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양혜지를 모델로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긍정적이고 신뢰가는 벨라수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온라인사이트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벨라수는 종근당건강이 지난 해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최근 출시한 신개념 스마트 롤러마사지 목크림 ‘기린 넥프팅 크림’을 비롯해 프리미엄 잡티재생크림인 ‘콘트라마크 크림’, 피부 단백질 앰플 팩트 ‘미라클커버팩트’ 등 색다른 컨셉의 화장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