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스카이에듀, 9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진행채점, 출제 경향, 문항 해설, 정시 및 수시 시뮬레이션 등 통해 입시 방향 설정 가능
스카이에듀의 풀서비스 화면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오는 9월5일 시행될 ‘2018년 전국연합학력평가(9월 모의고사)’에 대한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의 풀서비스는 학생들이 ‘2018 9월 모의고사’ 당일 채점을 통해 표준점수, 백분위, 등급을 확인하고, 수시 및 정시 배치 시뮬레이션을 하며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일반적으로 정시 위주의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과 달리, 스카이에듀는 수험생의 내신 성적과 모의고사 성적을 바탕으로 전년도 지원 패턴을 분석해 가장 유리한 전형을 추천하는 등 수시 전략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학생들은 9월5일 모의고사가 끝난 직후 웹 또는 모바일을 통해 자신의 답안을 간단히 입력해 본인의 원점수를 알 수 있으며, 스카이에듀에서 제공하는 예상 표준점수, 백분위, 등급 등도 바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경쟁자와의 영역별 비교는 물론 전국에서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파악 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영역별 오답노트를 만들 수 있으며, 전문 강사들이 해당 시험의 출제 경향 및 문항 해설을 제공해 학습계획 및 학습 진행 상태를 최종 점검해볼 수 있다.

풀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의고사 당일 오후 9시까지 채점만해도 치킨, 햄버거세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9월 모의고사에 대한 의견 글을 작성하면 스카이에듀에서 사용 가능한 스터디포인트 500P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스카이에듀는 예비 고1, 고2 학생들이 미리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7일 ‘2022학년도 대입 전략 설명회’도 진행한다. 서울 코엑스에서 오전 11시, 오후 7시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사회 이지영 강사, 수학 차영진 강사와 정상모 강사, 영어 전홍철 강사, 지구과학 최선묵 강사, 생명과학 최정윤 강사 등이 직접 2022학년도 수능시험 영역별 출제 경향 및 대비 전략을 설명한다. 설명회 당일 스카이에듀 대표 강사들이 진행하는 선착순 사인회에 참가 가능하며, 체크리스트와 스톱워치 등의 사은품도 선착순 제공한다.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김석배 대표는 “빠르고 정확한 등급컷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스카이에듀는 2018 9월 모의고사에서도 학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9월 모의고사 등급 컷 적중은 물론 수시 전략까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모의고사를 치른 학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 9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및 대입 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