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9회째를 맞이하는 인천, 경기지역 최대 규모 유아박람회 ‘행복한 인천 베이비페어’가 오는 9월 13일(목)~16(일) 인천계양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주)이룸커뮤니케이션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와 지식의 장이 될 예정이며, 유아 관련 업종 총 2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한 커다란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다양한 업체들의 이벤트와 경품행사가 함께하는 이번 ‘행복한 인천 베이비페어’는 특히, 선착순이벤트, 영수증경품이벤트, 응모권 이벤트 등 약 3천만원에 달하는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와 교육에 관련한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며 입장 사전신청만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한 행사로서 인천, 경기 지역 내 공익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상품으로는 출산준비용품, 육아용품, 이유식기, 분유, 젖병, 유모차, 아기띠, 카시트, 장난감, 완구류, 내복, 유아의류, 젖병세제, 유아스킨케어, 오가닉의류 등이 전시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등록시 4일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관람시간은 9월 13일(목)~16(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이다.

한편, 무료 사전 입장 신청은 ‘행복한 인천베이비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